SERVICE

혼다 고객센터

혼다 코리아에서는 고객의 문의 및 긴급한 상황에 연락 가능한 혼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혼다 고객센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080-360-0505(1번)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연중 무휴)
• 서비스 항목 - 긴급 견인(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입고 시 50km 이내 무상 지원), 펑크 타이어 교체, 배터리 충전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딜러 공식 서비스 센터 문의 대상 모델

  • ACCORD (2016년형~)
  • ACCORD HYBRID (2017년형)
  • PILOT (2017년형)
  • CR-V (2017년형)

상기 이외의 내비게이션 정식 출고 모델

AS 콜센터1544 - 9151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토,일 공휴일 휴무

바로가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080-360-0505(1번)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연중 무휴)
• 서비스 항목 - 긴급 견인(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입고 시 50km 이내 무상 지원), 펑크 타이어 교체, 배터리 충전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딜러 공식 서비스 센터 문의 대상 모델

  • ACCORD (2016년형~)
  • ACCORD HYBRID (2017년형)
  • PILOT (2017년형)
  • CR-V (2017년형)

상기 이외의 내비게이션 정식 출고 모델

AS 콜센터1544 - 9151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토,일 공휴일 휴무

바로가기

리콜안내

혼다코리아에서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하여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의 결함을 인지하는 경우 자동차관리법 제31조에 따라서 리콜(자발적 시정조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통안전공단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결함 신고센터(http://www.car.go.kr) 리콜 정보를 참조바랍니다.
자동차 결함 신고센터 바로가기
※ 리콜(자발적 시정조치)에 대하여 추가적인 정보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80-360-0505) 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내 자동차 리콜 사항 조회

※ 현재 판매중인 정식 수입차량의 차대번호는 17자리입니다.차대번호는 등록서류 또는 차량의 특정위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대번호 부착위치는 사용설명서 참조)

※ 소유하고 계신 자동차의 리콜 해당 여부를 확인하시려면 [차대번호]를 입력 후 조회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고객님의 모터사이클은 현재 0개의 리콜의 대상차량입니다.
가까운 정식판매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콜 명

고객님의 자동차는 현재 해당하는 리콜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조회하신 차대번호가 형식에 맞지 않거나, 잘못 입력되었습니다. (차량없음)
확인 후 다시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콜정보 안내

리콜정보 안내
No 제목 기간 조회
4 03-09년식 CR-V, 04-07년식 ACCORD 리콜 사전 안내 - 238
3 07-11년식 CR-V 리콜 개시 안내 2015.08.31 ~ 2017.02.28 599
2 2012~2014년식 CR-V 리콜 서비스 2014.09.22 ~ 2016.03.22 375
1 03-07년식 CR-V, 04-07년식 ACCORD 리콜 개시 안내 2014.07.17 ~ 2017.01.17 376
리콜정보 안내
No 제목 기간
4 03-09년식 CR-V, 04-07년식 ACCORD 리콜 사전 안내
3 07-11년식 CR-V 리콜 개시 안내 2015.08.31 ~ 2017.02.28
2 2012~2014년식 CR-V 리콜 서비스 2014.09.22 ~ 2016.03.22
1 03-07년식 CR-V, 04-07년식 ACCORD 리콜 개시 안내 2014.07.17 ~ 2017.01.17